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담은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이번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다.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받을 수 있다. 올해 1차만 합격해도 수강료 50%가 환급되고, 내년에 2차 시험까지 합격할 경우 나머지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현재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원의 수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합격자수 최다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은 88명의 교수진과 합격전략연구소가 함께 만들어낸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

온라인서점에서 공인중개사 부문 43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수험서를 활용하며,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에듀윌 실전 모의고사’를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은 이 밖에도 365일 밀착관리 서비스와 실시간 현장강의 라이브클래스를 제공한다. 특히 82만원 상당의 공인중개사 실무종합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해 경매실무, 중개실무, 토지실무 등 실제 부동산 실무에 대한 내용을 무료로 학습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