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황금코다리가 29일(오늘) 첫 방영된 MBC 신규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을 제작지원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MBC ‘찬란한 내 인생’(기획 장재훈)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영되는 새 저녁 일일드라마다. 심이영, 진예솔, 최성재 등 명배우들이 다수 출연하는 본 드라마는 억척스럽게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따스한 이야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해당 드라마 제작지원에 참여 중인 황금코다리는 코다리조림 전문 프랜차이즈다. 직접 공수한 코다리와 자체개발 특제 양념으로 만든 다양한 코다리 메뉴, 다채로운 음료가 구비된 카페 도입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지난해 3개 상(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등)을 수상했으며, 최근 가맹점 120호점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편 황금코다리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대표 김시현)은 특히 지상파·종편·케이블 TV 프로그램 PPL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종합광고대행사다. 본 기업은 고객사의 성장을 위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고자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마케팅 상품을 개발하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