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면서 저렴한 국산 매트리스보다 가성비, 기능성, 안전성이 좋은 미국수입매트리스의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비싼 가격 때문에 부담을 느꼈으나, 슬립시티는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를 제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슬립시티에서는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해 스턴스앤포스터, 씰리, 썰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찾아볼 수 있으며, 전동침대와 패밀리침대를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침대프레임을 원하는 소재, 크기에 맞춰 전부 제작할 수 있다.

이에 송도베르디움에듀시티, 신촌그랑자이, DMC래미안루센티아 등에 입주를 앞두고 실내인테리어에도 알맞은 편안한 침대매트리스를 찾는 많은 사람들이 슬립시티 매장에 방문하고 있다.

슬립시티 관계자는 “특히 신혼침대는 부부뿐 아니라 아이까지 사용하므로 미국의 대표적인 친환경 인증 시스템인 CertiPUR-US을 통해 유해물질에서 안전하다는 점을 확인해봐야 한다. 이 인증은 메모리폼의 원재료부터 최종 제품에 이르기까지 전 부분에서 다양한 유해물질을 검사하기에 해당 인증을 받은 브랜드는 유해물질에서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슬립시티는 부담 없는 가격대로 다양한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매트리스 구입을 위해 인천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영종도가구단지 등 가구가 저렴한 곳에 방문하려는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