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만에 두피온도 최대 -18.6℃ 감소시키는 화제의 두피쿨링 스프레이 무엇?
  • 주현준
  • 승인 2020.07.0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HN 주현준]  뿌리는 순간 두피 온도를 최대 -18.6℃ 감소시키는 스프레이가 화제다. 바로 글로벌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의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이다.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무덥고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 뜨거워지는 두피를 쿨링 시켜 두피 온도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두피 전용 스프레이이다. 외부 활동이 많거나, 잦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두피열이 상승되는데 이는 두피 정수리 냄새나 자칫하면 탈모로 이어질 수도 있다.

하지만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는 두피 냄새,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등 두피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9가지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에도 건강한 두피관리를 하기에 적합한 스프레이이다. 또한 휴대가 용이하기 때문에 언제나 두피 쿨링 진정 케어가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사용 가능하다.

닥터포헤어 마케팅 담당자는 “6월부터 시작된 무더위로 두피 쿨링을 위한 스칼프 리프레싱 스프레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현재 닥터포헤어 공식 홈페이지에는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썸벤져스’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1+1 구매 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폴리젠 샴푸 100ml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포헤어 ‘썸벤져스’ 프로모션은 3일 오전 10시까지 단 2일간 특별 이벤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