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피부 건강뿐 아니라 모발 및 두피 건강에도 좋지 않다. 자외선은 모발 표면을 손상시키고 머릿결을 상하게 만들어 모발 내부까지 열기가 전달되고, 두피 손상을 일으키는 주범이 된다.

또한 모발이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면 헤어단백질이 변형되고 멜라닌 색소가 파괴되기 때문에 여름철 야외 활동이 잦을 경우 머릿결은 힘이 없고 푸석해지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손상모발샴푸, 미용실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헤어클리닉이 가능해졌다. 이에 꾸준히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수분에센스를 활용해 머릿결관리를 한다면 손상모발복구를 기대할 수 있다.

이 가운데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에서 출시한 퍼퓸 라인이 헤어홈케어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먼저 단백질트리트먼트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 팩'은 샵에서 헤어크리닉을 받은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저비용으로 손쉽게 집에서 상한머리복구가 가능하다. 또한,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아 탈모관리도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다.

오일과 겔의 최적화된 배합으로 개발한 '너리싱 오일트리트먼트 팩'은 고농축 겔 제형이 모발에 닿는 순간 오일로 변한다. 끈적임 없이 모발에 흡수되어 손상머리복구를 도와주고, 식물성 오일 10가지로 구성된 콤플렉스가 건조한모발과 푸석한머리에 오일막을 형성해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준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논 워시 실크 프로틴 밤’은 간편하게 머릿결복구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씻지 않는 단백질헤어팩으로 머리를 감고 난 뒤 헤어팩을 바르고 건조하기만 하면 되는 타입으로 많은 시간 투자와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다. 또한 끈적임 없는 밀키한 헤어크림 텍스처로 부드러움과 볼륨감을 선사한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사용감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현재 테라피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향기좋은샴푸를 비롯해 두피샴푸, 임산부탈모샴푸, m자탈모샴푸, 지루성두피샴푸 등 각종 기능성 제품과 헤어단백질팩, 머리영양제, 손상모발에센스, 헤어미스트, 헤어토닉,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이 해당된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