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7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전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는 만 27세 이상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신청하기’를 누르는 것이다. 또한 당첨자 발표는 신원 확인 및 상담을 거친 후 매일 개별 연락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7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의 장점은 해당 상류층결혼정보업체의 ‘감성 매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해당 서비스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단순한 컴퓨터 매칭을 하는 것이 아닌 회원들의 결혼, 가치관, 성격 등을 커플 매니저가 모두 고려해 최종 매칭 상대자를 선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러한 방식을 실행해 온 결과 정회원 미팅 만족도 97.2%를 기록했으며, 남성 전문직 성혼율 77%라는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에 해당 상류층결혼정보회사가 준비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전문직 남녀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측 설명이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결혼에 대해 더욱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는 미혼 남녀 회원들이 이번 맞선 이벤트를 통해 서로에게 맞는 상대를 찾길 바란다”라며 “아직까지 좋은 인연을 찾지 못해 고민을 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 참여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7월 호캉스 이벤트’, ‘실버데이 이벤트’와 같은 진실한 사랑을 찾고 있는 회원들을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이중 계약서 사용 금지 등을 실시해 신뢰도 높은 결혼정보업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