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서 정회원 미팅 만족도를 자체 조사한 결과 97.2%가 긍정적으로 답변했다. 이 같은 결과에 결혼을 희망하는 솔로들 사이에서 회원 가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정회원 미팅만족도는 미팅 완료 후 진행된 SMS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하였으며, 그 결과 49.9%가 ‘괜찮았다’, 45.2%가 ‘좋았다’, 2.1%가 ‘너무 좋았다’고 응답했다. 또한, 최근 2년(2018~2019년) 정회원 미팅 만족도 역시 평균 96%로 높게 집계됐다.

이에 대해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측은 “본사만의 ‘감성매칭 시스템’과 ‘회원 성비 유지’가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낸 것 같다”고 설명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독자 개발한 ‘감성매칭 시스템’은 기존의 단순 프로필을 바탕으로 한 컴퓨터 기반의 매칭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회의를 통해 상대자를 엄선하는 것을 말한다. 특히 ▲성격 ▲나이 ▲직업 ▲종교 ▲결혼관 ▲가치관 등을 모두 고려해 만족스러운 매칭을 선사한다. 이 같은 시스템을 바탕으로 ‘전문직 남성 3년 평균 성혼율 77%’를 이끌어 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남녀 회원의 성비를 50:50으로 유지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특정 성비 비율이 높으면 다채로운 만남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아울러 노블레스 수현은 서로에게 더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남녀 회원의 첫 만남을 5성급 제휴호텔에서 진행한다. 더플라자, 동대문JW메리어트, 르메르디앙 조용하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호텔에서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결혼정보업체를 유지하기 위해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 이를 위해 홈페이지 내 의견 게시판 및 CS팀을 운영해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있으며, 회원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계약서 작성을 금지,공정거래위원회 약관 계약서를 준수하고, 무분별한 고객 가입을 금지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