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햇빛과 강한 자외선이 피부를 자극하기 쉬워진다. 또한 대기 중의 미세먼지 등 외부환경에 의해 아기발진, 유아아토피, 신생아피부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질환이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외출을 하고 난 후에는 신생아바디워시를 이용해 깨끗하게 씻겨주고 신생아수딩젤과 베이비로션 등 아기보습제를 발라주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여름부터 자외선 지수가 점차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가 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경우 유아선크림, 아기선팩트, 유아선스틱 등의 자외선차단제로 피부를 보호해줘야 한다.

이에 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썬크림, 무기자차선스틱, 어린이선쿠션 등 다양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자연유래 성분만을 고집하는 유아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선크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유아선크림은 SPF40 PA+++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몽디에스 유아썬팩트는 쿠션 타입의 제품으로 어디서든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 나무 콤플렉스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로 특유의 건조함을 최소화했다.

유아선스틱은 편안한 그립감의 물방울 스틱으로 휴대성이 좋아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송한선스틱 제품이다. 17가지 새싹에서 추출한 발아 생명 에너지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여린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고 무기자차 특유의 백탁현상과 매트한 발림성을 최소화해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올바른 베이비썬크림 사용법은 야외활동 20~30분 전에 발라주고 물놀이나 땀이 많이 날 경우 3시간씩 덧발라주는 것이 좋으며, 선케어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유아클렌징 제품으로 잔여물을 씻어내는 것도 아이피부를 보호하는 방법 중에 하나이다.

이처럼 몽디에스는 제품력을 인정 받아 2017년 유아화장품 부문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2018년 코리아 맘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시킨케어 부문 1위, 한국 브랜드 선호도 3년연속 1위, 우리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젖병세제 부문1위, 고객 감동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최근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몽디에스는 강남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뿐만 아니라 미국 첫 수출 성공과 동시에 미국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몽디에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시코르, 롯데온라인면세점, 신세계온라인면세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건대스타시티점, 온누리스토어, 현대백화점 면세점 무역센터점, 삐에로쇼핑, 온누리약국, 신세계백화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입점하였으며 유아바디워시&유아샴푸, 신생아수딩젤, 신생아로션, 유아크림, 기저귀발진크림 등을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첫 수출을 기념하여 6월25일 오전5시부터 7월9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1+1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품목으로는 어린이로션, 유아크림, 베이비바디워시, 아기선크림, 유아썬스틱, 어린이선쿠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