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슬립시티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템퍼 및 씰리 등 수입매트리스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0년 보증 워런티를 제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슬립시티에서는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프레임 선택 시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실내인테리어를 위해 수납형, 조명형, 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문제작으로 이뤄짐에도 불구하고, 공장원가 그대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때문에 타사 브랜드보다 가격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이에 가구 저렴한 곳으로 정평 나 있다.

또한 시흥 호반베르디움, 시흥 모아미래도, 고덕강일4단지, 송도 랜드마크시티 센트럴더샵 등 새아파트 입주 예정인 소비자들에 한해 방수커버, 메모리폼메개, 목베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단, 제품라인 및 매장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하남가구단지 슬립시티는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하며,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을 위해 매장 내 일 2회의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