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뷰티윈도 라이브 커머스 방송 통해 첫 공개
- 단 일주일 간, 네이버 단독 기획세트로 한정판매 진행

글로벌 수유 전문브랜드 헤겐이 대한민국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일리윤과 썸머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각 카테고리 대표 브랜드의 만남이라는 부분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여름철을 맞이하여 바깥 외출, 바캉스에 완벽한 밀폐력으로 음식물을 신선하게 보관해 주어 외출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헤겐 이유식용기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효능을 담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의 만남이다.

헤겐 이유식용기는 안전을 먼저 생각한 BPA/Phthalate Free 제품으로 미국 NSF와 FDA에서 인증 을 받아 환경호르몬 걱정없이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용기 150ml 기준 46g으로 일반 유리 용기 무게의 4분의 1 수준으로 외출 시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헤겐 이유식용기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 것 중 하나는 보관용기 뚜껑의 실리콘 패킹으로 실리콘 패킹의 밀폐락 기능이 이유식용기 속을 진공 상태로 만들어 모유와 이유식, 간식 등을 완벽하게 밀폐하여 내용물의 영양소 산화를 방지하고, 신선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콜라보레이션 하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수딩 젤’은 자연 유래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고, 사탕무 유래 아미노산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 전 연령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여름철에 사랑받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헤겐X일리윤 콜라보 제품은 7월 13일 월요일 저녁 9시 네이버 뷰티윈도 라이브를 통해 최초 공개되며, 네이버 단독 기획세트로 한정판매 된다.

자세한 내용은 헤겐코리아와 일리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유 전문 브랜드 헤겐은 이유식보관용기를 포함하여 배앓이방지 젖병으로 이미 많은 육아맘 사이에서 자리잡은 신생아젖병 헤겐젖병과 워터보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