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은 강한 자외선이 내리쬐는 폭염과 장마철 습한 날씨로 인해 모발과 두피에 적신호가 켜지는 계절이다.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 될 경우 푸석푸석한머리카락과 흘러내리는 땀이 마르면서 모발이 건조해지는데 이때 약해진 모근은 여자·남자탈모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또한 장마철 고온 다습한 기온은 두피를 습하게 만들어 지루성두피염까지 발생시킬 수 있다.

특히 여름철에는 실내 외 온도차가 크고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에 꾸준한 두피관리가 필수적이다. 두피는 미리 예방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두피샴푸, 탈모예방샴푸 등을 이용한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쿨샴푸를 비롯해 비듬샴푸, 무실리콘샴푸, 계면활성제없는샴푸, 볼륨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팩, 머리영양제, 염색약, 헤어쿠션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테라피션 쿨샴푸는 약산성샴푸로 모발 두피케어와 함께 시원한 쿨링 효과로 청량감과 상쾌함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대용량 및 업그레이드 된 효과로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테라피션 탈모관리샴푸는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았으며, 24가지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처방해 청결한 두피스케일링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다독여주는 진정&보습 성분 흑효모발효물을 함유했으며, 베타글루칸이 풍부해 두피와 모발 기능을 활성화시켜 건강한 모발로 케어한다.

두피에 자극이 되는 실리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등 15가지 논란 성분을 배제한 천연계면활성제샴푸이며, 모발과 피부에 가장 좋은 PH농도 4.5~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에도 도움을 준다.

천연탈모샴푸와 함께 헤어토닉을 이용해 추가적으로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테라피션 두피쿨링스프레이는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는 헤어미스트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또한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등 기능성 원료를 함유했고 시원한 쿨링감으로 두피열내리는법으로 사용하기 좋다는 평이다.

한편 테라피션은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아울러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덧붙여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함께 온누리온라인스토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온누리약국,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