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피자를 제공하는 브랜드 ‘비스트로피자’는 전 지점에서 피자 주문 시 훈제치킨 반 마리를 증정하는 초복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6일 단 하루만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비스트로피자’는 뉴욕소세지피자, 골드고구마피자, 더블포테이토피자 외 다양한 피자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피자 위에 올라가는 감자, 베이컨, 불고기, 새우, 고구마 등의 재료는 모두 신선한 것만 공수하고 있고 주문 즉시 바로 요리해 신선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도우 반죽부터 재료, 소스 사용 등을 모두 획일화해 본사에서 개발한 맛을 어느 지점에서든 그대로 즐길 수 있고 현재도 꾸준히 신메뉴가 개발, 출시되고 있어 앞으로 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비스트로피자’에서는 피쏘세트, 비트박스, 피맥세트, 폭립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제공해 비용 부담 없이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사이드로는 윙봉, 치즈볼, 치즈오븐스파게티, 파스타 등이 있어 취향대로 주문이 가능하다.

‘비스트로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초복이벤트는 본사가 가맹점에 100% 지원하는 행사이다. 가맹점에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모든 부분을 본사에서 맡았으며, 이번 초복이벤트는 더 많은 단골 고객을 유입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앞으로 더 합리적인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트로피자’는 배달전문 브랜드로, 꾸준히 가맹점을 모집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늘려가고 있다. 창업 전 메뉴 시식부터 하길 권장하고 있고 이후 본사에 문의해 상담을 진행하고 매장 오픈이 가능하다.

‘비스트로피자’에서는 본사에서 상권 분석과 매장 실측, 인테리어 공사, 공사 감리, 조리부터 운영 관련 교육을 모두 도와주며 시설 세팅, 오픈 리허설 후 본격적으로 운영하도록 한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창업 절차 확인은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