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가 ‘잇츠온 재래김’을 출시하며 조미김 제품의 라인업을 2종으로 확대했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재래김’은 국내 최대 김 생산설비를 보유한 광천김과 함께 기획한 제품이다. 청정지역 남서해 바다에서 매년 12월 말부터 2월초 생산된 서천산 원초만 사용했다.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재래김’은 통참깨와 통들깨를 직접 압착해 착유한 기름을 사용함으로서 고소한 맛과 향이 일품이다. 재래김은 보존성이 우수한 캔 포장으로 갓 구워낸 바삭한 식감이 오래 유지되는 게 특징이다. 맛이 짜지 않아 흰 쌀밥과 함께 먹으면 고소함과 특유의 풍미가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 온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앞서 한국야쿠르트는 2019년 ‘잇츠온 꽃돌김’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제품은 신안 압해도에서 수매한 프리미엄 원초를 지주식으로 만든 돌김으로 HACCP 인증 시스템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만들어 믿을 수 있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은 “최근 독자적인 기술력을 가진 업체와 상호 협업으로 높은 신뢰도를 가진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개발과 안정성이 높은 신선식품을 선보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는 단 한번의 주문으로도 다양한 신선식품과 식재료 등을 받아볼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문을 통해 온가족 요리, 반찬, 간식 음료까지 야쿠르트 아줌마로 불리는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집 앞까지 신선하게 전달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