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가 주관하는 2020년 강아지분양 부분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반려견 분양 전문 업체 ‘펫제이’가 창립 11주년과 8월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남과 잠실을 비롯해 김포, 일산, 인천 등 수도권 전 지역에서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 분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펫제이는 체계적인 사후관리 시스템과 분양 시스템으로 일 방문 고객이 100명 이상에 달하며 이용 고객들의 후기 25,000여건에 평점 9.5점을 받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업체이다.

펫제이는 예비 반려인들이 반려견을 입양하는데 있어 전문적 지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돕는 전문 상담팀을 운영하고 있다. 펫플래너들로 구성된 전문 상담팀을 통해 기본상담과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상담을 통해 분양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습득이 가능하다. 

또한 애견건강케어팀을 운영 애견샵에서 생활하는 반려견들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정기적인 소독과 방역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세스코와의 협력을 통해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 만아니라 ‘애프터해피콜’ 서비스를 통해 전단 훈련사와 수의사, 분양상담사를 통한 체계적인 관리도 받을 수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펫제이는 50여 종, 300여 마리의 다양한 강아지를 보유하고 있어 견종들 중 대표 천사견으로 많은 사랑받아온 말티즈, 작고 똑똑하며 영리한 토이푸들, 작고 예쁜 외모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포메라니안 분양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히며 펫제이 만의 차별화된 특화서비스를 많은 반려인들이 반려견과 보다 즐거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펫제이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