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티 없이 투명한 해변, 신비로운 풍경과 원시적인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하와이는 신혼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 가운데 하나다. 하와이는 하와이의 심장으로 불리는 오아후섬을 비롯해 니하우,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8개의 큰 섬과 100개가 넘는 작은 섬들로 구성돼 있다.

하와이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 중 상당수는 호놀룰루에 머무르거나 오아후와 마우이 두 섬을 다녀오는 경우가 많다. 또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이웃섬에 들러 평생 잊지 못할 낭만적인 추억을 남기는 이들도 있다.

▲ (@GettyImagesBank)
발견의 섬 카우아이부터 자연 그대로의 하와이를 볼 수 있는 몰로카이, 매혹의 섬 라나이, 모험이 가득한 하와이 아일랜드에 이르기까지 하와이의 다채로운 매력에 흠뻑 취할 수 있다.

이에 온라인투어는 해외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하와이안항공 이웃섬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인천과 호놀룰루 왕복 운임으로 이웃섬 노선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이웃섬 해외항공권 특가 상품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목요일, 금요일 출발 일정의 하와이안항공 '이웃섬 특가' 상품을 예약하면 인천과 호놀룰루, 이웃섬 간 이동 경비를 인천과 호놀룰루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관계자는 "황금연휴가 다가오면서 하와이 항공권 예약이 증가하고 있다"며 "하와이로 떠날 계획이라면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가 가득한 이웃섬에 들러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웃섬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한 특가 항공권을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잊지 못할 추억 여행을 떠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미국 교통부 선정 11년 연속 정시운항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미국 서부 10개 도시, 뉴욕 여정 중 호놀룰루 국제공항이 있는 오하우에서 무료 스톱오버가 가능하다.

아울러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하와이안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 2인 이상 운임으로 결제하면 따로 구매할 때보다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