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강서구 미음산단에 위치한 리맥 코스메틱(효원HM 대표 김현미)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리맥 코스메틱은 지난 14년간 꾸준한 제품연구개발을 통해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뿐 아니라 세계 시장도 공략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리맥(Rimac)은 스페인어로 빛나다의 의미 ‘rielar’와 프랑스어로 화장품이라는 의미 ‘maquillage’의 합성어로,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존재감으로 어제보다 더 아름다운 오늘을 만들어드리고 싶은 리맥 코스메틱 김현미 대표의 의지가 담긴 이름이다. 

특히, 리맥 전 제품들은 AC (After Corona)를 지나 PC (Post Corona) 시대에 접어드는 2020년 이전부터 제품의 안전성 강화에 힘써왔다. 이를 위해 모든 제품은 피부임상 전문연구기관의 인체피부일차자극시험을 통해 피부에 자극이 없다는 것을 검증하는 과정을 필수적으로 거쳐서 개발되었다. 이는 피부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민감한 여성 및 남성들을 위한 리맥 코스메틱의 세심한 배려와 제품 철학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기도 하며, 제품의 안전성을 중요한 품질 평가 요소로 생각하는 리맥 코스메틱만의 장점이기도 하다.

또한, 전 제품에 천연 식물 성분을 적용한 고영양성 처방과 더불어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플러린 (최초 발견자는 1996년 노벨상을 수상)을 함유하여 탁월한 미용 효과를 보이는 동시에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현재 선크림, 클렌징크림, 마스크팩, 핸드크림, 립밤 외 여성 스킨/로션, 남성 스킨/로션이 출시 되어있으며, 지속적으로 신제품 개발을 진행중이다.

리맥코스메틱은 2018년 뭄바이 제이제이 예술학교 특별 전시관에서 개최한 제1회 뭄바이 비엔날레를 후원하며 인도 기업 2세 경영인의 부산 방문을 주선하기도 하였다. 리맥코스메틱은 한국 기업의 세계 최고 수준의 산업시설에 대한 산업 시찰을 통해 한국 화장품 시장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국가적 홍보 및 교류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지난달 26일부터 1주일간 부산 롯데백화점 해운대 센텀점에 마련된 2020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하였다. 리맥은 체험마케팅을 강화하여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촉촉함, 발림성, 향, 느낌, 디자인, 가격 모두 만족해 구매로 이어졌고 현장에서의 인기로 기대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참가한 기업 12곳 중 매출 1위를 기록하였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수상한 “리맥 코스메틱(효원HM 대표 김현미)은 기본 화장품에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분야 또한 성공으로 이끈 기업"이라며 "글로벌브랜드로 세계시장에서도 성공적으로 확장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