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용품 프리미엄 브랜드 메이튼은 쏘렌토 MQ4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이튼이 진행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의 내용은 정식 출고가 1만8900원인 쏘렌토 MQ4 콘솔트레이를 94% 할인한 가격인 99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이다. 

메이튼의 해당 프로모션 상품은 카카오톡 톡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한데, 스토어친구만 본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이튼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메이튼 공식 톡 스토어에서 구매하면 된다.

메이튼은 자동차 튜닝 용품을 제작·판매하는 업체로 쏘렌토 MQ4 전용 콘솔트레이, 대시보드커버, 코일매트, 트렁크매트 등의 용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탑승자 편의성과 차량 내 수납 실용성을 위해 제작된 콘솔트레이는 스마트 공간 분리 기능, 미끄럼 방지를 위한 스퀄 사각 패턴의 양각 볼륨 설계 등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일체형 러버코팅으로 높은 내구성을 갖췄으며, 일반 콘솔트레이에는 없었던 카드 거치 공간이 별도로 만들어져 있다는 점 역시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메이튼의 쏘렌토 MQ4 전용 콘솔트레이는 높은 기능성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완판 행진 중”이라며 “앞선 핫딜 참가 고객들의 제품은 배송은 8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본 프로모션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돼 제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두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이튼의 쏘렌토 MQ4 콘솔트레이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메이튼 톡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