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주식회사의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오는 9월 1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히며 역대급 혜택을 예고했다.

슈퍼대디는 이날 방송을 통해 유아용 물티슈와 기저귀를 할인 판매하며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추가할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쿠폰은 총 두 차례 지급되며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1만9,88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기저귀는 사이즈에 상관없이 균일가에 판매되며 1박스만 구매해도 미피 정품 타포린백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할인과 사은품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시청자 대상으로 진행되는 초성퀴즈과 연예인 얼굴 맞추기 퀴즈 등 다양한 재미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사은품으로는 BBQ 치킨 기프티콘, 물티슈 100팩, 기저귀 1박스 등이 준비돼 있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9월 1일 단 하루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해주신 한 분에게는 명품 구찌 지갑을 증정한다. 

이날 진행되는 특가는 슈퍼대디 하이앤드 프리미엄 기저귀인 미피 매직드라이와 미피 제로, 프리미엄 물티슈가 메인으로 소개 된다. 미피 매직드라이 기저귀는 얇은 슬림핏 기저귀 한 장에 450g 최대 흡수량은 물론 역류, 뭉침방지 시트가 들어가 낮기저귀는 물론 12시간 착용하는 밤기저귀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미피 프리미엄 물티슈는 205x180mm 와이드 원단, 75gsm의 초고평량을 자랑하며 미피 제로 물티슈는 저자극 안심물티슈로 신생아 물티슈로도 추천되는 제품이다.

라이브 쇼핑은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등으로 인해 비대면 소비가 증가하면서 다양한 계층의 소비자들이 모이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판매자와 직접 소통하며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비대면 소비가 확산되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돼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어떤 시청자가 오더라도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 경품으로 육아용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