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수스토어는 0세부터 5세까지 아이를 위한 아연+비타민D ‘프롬대디 징크디’를 출시하였다.

프롬대디 징크디는 요즘 같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에 꼭 필요한 아연과 뼈를 형성하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비타민D가 함유된 제품으로 주원료를 건조 효모에서 추출, 자연유래 원료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프롬대디 징크디는 액상제품이 빛이나 열, 산소에 의해 산패가 쉽게 일어날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하고자 물에 잘 녹는 분말형태로 출시하였다. 또한 아연과 비타민D가 0세부터 5세까지 아동의 하루 섭취 권장량만큼 함유되어 있어 하루 1 포로 모유나 분유로 섭취하기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부원료로 초유분말 500mg, 마리골드추출물, 치커리 추출물 등을 함유,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유맛으로 물, 분유, 우유 등에 잘 녹아 영유아들이 먹기에 쉽고 좋은 제품으로 출시하였다.

또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와 같은 합성첨가물, 합성향료를 배제, 영유아가 섭취하는 제품인 만큼 불필요한 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하였다.

은수스토어 이재선 대표는 “아기 영양제들이 자극적이고 단맛이 강해 아기들이 먹기에 부담스러운 점을 고려해 단맛을 완화시켰으며 최대한 순하게, 아기들이 먹는 분유맛과 최대한 가깝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프롬대디는 ‘아빠로부터 시작된 베이비 헬스케어 브랜드’로 실제 ‘아빠의 입장에서, 아빠의 생각, 아빠의 마음’으로 제품을 기획하고 연구하여 출시하였다.

순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이뤄진 ‘프롬대디 징크디’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프롬대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