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리빙 브랜드 ㈜지앤지비에서 9월1일부터 9월20일까지 특별한 추석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여성건강에 도움이 되는 쑥황 천연 인진쑥 좌훈패드’를 판매한다.

허준 동의보감의 면역 온열 요법으로 알려진 좌훈은 몸속 체온 1도를 상승시켜 면역력강화를 도와주는 쑥훈증테라피로 출산 전 자궁건강, 출산 후 산후조리, 생리통, 생리불순, 냉대하 등 여성질환, 수족냉증, 호르몬 불균형 등의 혈액순환 강화, 초경을 시작한 청소년과 완경기에 있는 중년, 오랜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직장여성 등의 면역력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쑥의 훈증향은 심리적 안정감에 도움을 주어 불면증이 있는 사람도 숙면에 도움을 준다.

쑥황 천연 쑥 좌훈패드는 일체의 화학재료 없이 천연강화인진쑥환, 천연강화인진쑥잎, 천연순수팥 이 3가지의 100% 천연재료로만 구성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앤지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안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활동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일상 속 면역력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 스트레칭, 유산균섭취와 함께 쑥훈증테라피를 병행한다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추석선물 한정판으로 1박스+1박스 구성으로 구매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지앤지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