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 서비스기업 한국야쿠르트가 ‘2020 추석 신선간편식 얼리버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제품은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와 잇츠온 하루곡물세트 등 8종이며, 기간은 오는 9월12일까지다. 해당 기간 동안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은 10퍼센트의 추가할인을 받는다. 이는 제품별 할인가에 중복 적용되어, 고객은 최대 30퍼센트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 대표 제품으로는 ‘프라임스테이크 선물세트’를 꼽을 수 있다. 이 제품은 신선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의 스테디셀러 제품 ‘프라임스테이크’에서 스테이크만 따로 포장했다. 최상급으로 분류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의 척아이롤 부위를 사용해 부드러운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세트 구성은 스테이크 3개를 380g씩 먹기 좋게 나눠 담았다. 매년 명절 한정판으로 출시한 수량이 모두 조기에 완판 됐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명절 후 식단관리를 위한 ‘하루곡물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하루곡물’은 신선한 곡물과 견과류, 콩을 갈아 만든 선식 제품이다. 제품은 멀티그레인과 블랙그레인, 단호박, 퍼플그레인, 달달미숫가루 등 총 5종의 제품이 5개씩 들어있다. 곡물을 기반으로 만들어져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높지 않다. 또한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를 넣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박대성 디지털CM팀 과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다양한 선물세트 제품을 기획했다”며, “한국야쿠르트는 최고의 품질을 가진 신선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고객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선물세트는 모두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