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앤 뷰티방송 ‘팔로우미 리뷰ON’에 치노시오야 클렌징 제품이 소개돼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팔로우미 리뷰ON’에서는 갓 20살이 된 여배우 이수민이 출연해 자신만의 클렌징 루틴을 소개했다.

먼저 립앤아이 리무버를 사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지워주고 이어서 바로 폼클렌징을 사용해 세안을 해주었는데 이때 사용한 치노시오야 내추럴 그린티 페이셜 폼은 녹차 성분과 티트리잎오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소개했다.

이수민은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날씨에는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면서 트러블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세안에 더 신경을 쓰게 된다. 특히 화이트헤드가 많이 생기는 코와 턱은 더욱 꼼꼼하게 롤링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때 폼클렌징의 거품이 풍성해야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고 했다.

세안을 마친 후에는 덥고 습한 요즘 날씨로 많이 생기는 피지나 노폐물, 각질을 한번에 싹쓸이할 수 있는 그녀만의 스페셜 케어법이 소개됐다. 바로 이전 팔로우미 1회 방송에서 산다라박이 소개했던 치노시오야 내추럴 피앤피 젤팩으로 이번 방송에 출연한 이수민 또한 현재 해당 제품을 사용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투명하고 쫀쫀한 젤타입 제형 안에 미세한 곤약 알갱이들이 들어 있어 얼굴의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독특한 제형을 지녀 얼굴에 발랐을 때 각질제거제와 수분크림을 동시에 바르는 느낌이 들면서 부드럽게 피지와 노폐물을 녹여주는 멜팅케어 제품이다. 사용방법은 젤팩 도포 후 1분 정도 기다렸다가 롤링을 해주면 하얗게 변하는 백탁현상이 생기는데 이는 젤과 노폐물이 반응해서 생기는 알림현상으로 바로 물로 씻어내주면 된다.

젤팩 사용시 피지 분해부터 세안까지 3분 안에 모든 과정이 끝나는 ‘원샷 쓰리킬 케어’가 가능해 매끈한 피부를 원하지만 관리가 번거로워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피부케어 방법이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치노시오야의 클렌징 리뷰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