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한가위가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매년 찾아오는 추석이지만, 가까운 지인, 선후배에게 마음을 전하는 추석 선물 고르기가 만만치 않다. 올해는 건강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른 만큼 받는 분의 건강까지 고려한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다만, 일반적인 건강식품은 보다는 온가족 건강을 위한 선물에 관심이 갈 것으로 본다. 여기에 최근 붉은 수돗물이나 유충 발견으로 인해 관심이 높아진 필터 샤워기 제품으로 추석 선물을 준비한다면 어떨까?

영구크린에서 출시한 필터 샤워기 샤워핏이 추석을 맞아 ‘샤워핏 명절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특별기획전은 ‘샤워핏’ 공식홈페이지 통해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초 회원가입 시 2천 원 적립, 모든 상품 구매금액의 3%가 추가 적립, 샤워기 본체 구매 시 무료 배송과 추석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소비자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기본세트와 플러스세트, 커플세트, 올인원세트는 대규모 할인에 들어선다.

샤워핏은 샤워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 필터 샤워기로, 붉은 수돗물, 잔류 염소, 각종 이물질과 불순물을 제거해준다. 손잡이와 헤드 부분에 필터를 장착할 수 있다.

샤워기 손잡이에 마이크로 세디먼트필터, 샤워기 헤드에는 미세 타공된 활성탄소섬유필터가 장착되어 있다. 이중 필터 사용으로 5㎛ 이상의 미세입자까지 걸러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헤드 필터는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비타민 필터로 교체 가능하며, 세계 아토피협회 최우수상품 인증을 받았다.

영구크린 샤워핏 관계자는 “샤워핏은 가족의 건강과 실용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그간 참치나 샴푸 같은 익숙한 추석 선물에서 벗어나 건강한 추석 선물로 적극적으로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대량 구매 문의는 샤워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