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샘 해밍턴이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했다.

그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이같이 밝혔다. 샘 해밍턴은 “현재 30kg 감량 후 성인이 된 후 인생 ‘최저 체중’”이라고 했다.

그는 120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 현재 30kg를 감량했다. 다이어트에 나서며 트레이드마크처럼 여겨지던 턱수염·콧수염을 말끔히 정리했는데, 부쩍 날렵해진 얼굴과 턱선이 눈에 들어온다. 

샘 해밍턴은 과거에도 수많은 다이어트에 나서왔다. 하지만 무리한 운동과 식이요법에 번번이 실패와 포기를 겪었다. 결국 체중이 120kg까지 이르게 됐다.

그가 다시 다이어트에 도전한 것은 육아와 건강 때문이다. 샘 해밍턴은 “육아를 병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체력이 많이 떨어져 ‘이대로 가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그는 “항상 다이어트를 했지만 늘 실패만 했기 때문에 솔직히 이번에도 실패할까봐 걱정했다”며 “하지만 이번에는 무리하게 운동 하지 않고, 편하게 누워서 기기로 관리받고 밥도 굶지 않고 세끼 다 먹으면서 하니까 정말 편하고 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샘 해밍턴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다이어트를 이어 간다. 추가감량으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한편, 샘 해밍턴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이어트 후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고르는 공개 투표도 진행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