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작사 작곡, 레트로 팝에 신나는 가사와 안무 조화
서브 타이틀곡 ‘아줌마 좀봐!’...줌바 댄스와 코믹가사 어울려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희망 줬으면’ 메시지

사진 댄스 트롯에 도전장을 던진 개그우먼 조혜련 루체엔터테이너 제공

[문화뉴스 MHN 이성호기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댄스 트로트에 도전장을 던졌다.

오는 9일 정오 각종 음원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조혜련의 새로운 타이틀곡은 늦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사랑의 펀치'.

사랑의 펀치는 레트로팝 스타일의 트로트 곡으로 파워풀한 신스사운드와 다양한 재미있는 레트로 사운드가 돋보인다.

조혜련이 직접 작사한 '사랑의 펀치'"사랑을 쟁취하려면 용기를 내야한다"라는 의미로 "사랑의 펀치를 날려"라는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또한 "잽 펀치 훅"이라는 이 노래의 중독성 강한 훅에 태보를 접목한 신나는 포인트안무가 더해져 시선을 끈다.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아줌마 좀봐!'는 아줌마 '조혜련'이 세상 모든 아줌마들에게 희망과 용기의 메세지를 주는 신나는 라틴 트로트 넘버이다.

사진 루체엔터테이너제공

아줌마의 고달픈 인생사를 신나는 줌바댄스와 함께 날려버린다는 컨셉으로 시작된 '아줌마 좀봐!'는 조혜련이 직접 쓴 코믹스러운 가사를 통해 조혜련이 추구하는 즐거움을 주는 음악이 무엇인지 가장 심플하게 보여준다.

감성적인 스패니쉬 기타 인트로를 시작으로 신명나는브라스 라인이 더해지는 이 곡은 라틴 트로트의 매력을 한껏 풀어냈다.

조혜련은 이번 앨범이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힘과 용기를 주었으면 좋겠다며 앨범의 메시지를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