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브라이트 인 크림이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3차 연속 조기완판을 기록, 론칭 3달만에 누적 판매량 16만개를 돌파했다.

620개가 넘는 고객 상품평에는 호평을 주를 이루었으며 이들이 준 평균 리뷰 평점은 4.6(5점 만점)에 이르렀다. (9월 17일 자사몰 기준)

제품 구매자들은 “발림성도 좋고 기미,잡티가 없어지면서 피부톤이 화사해진다” “꾸준시 사용후 기미가 점점 옅어져서 짱입니다. 재구매합니다”등 상품 게시판을 통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해당제품은 30년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핵심기술이 담긴 고농축 기능성 기초화장품이다. 3단계로 미백효과를 주어 깊게 뿌리내린 속기미부터 숨은 어린 기미까지 케어 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 크림이다. 겉에 보이는 기미뿐만 아니라 피부 속 깊숙이 숨어있는 기미의 뿌리까지 케어해준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특히 간절기때 얼굴에 부쩍 많이 생기는 기미, 잡티는 칙칙한 피부를 만들 뿐 아니라 좋지 않은 인상을 주기에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5가지 성분 트라넥사믹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골든토마토, 글루타치온, 하이드롤라이즈드 펄을 함유한 조성아 기미크림은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 (상기 내용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부활초 핵심성분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해 피부 수분 흡수의 효율을 높여주며 분자량이 서로 다은 6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해 준다.

특히 민감성 피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게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원료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조성아 브라이트 인 크림은 성분에디터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제품으로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성분에디터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