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이 어려운 유통 시장 상황 속에서도 신규 지점인 전주김제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모다아울렛은 9월 18일 오늘 18호점 전주김제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2020년인 올해 창립 18주년과 동시에 18호점 오픈이 이루어진 것. 오프라인 유통 시장이 위기에 직면하며 대기업들도 부실점포 폐점 정리, 구조 조정에 나선 가운데 모다아울렛은 전주김제점을 새로이 오픈하여 유통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은 지하 1층~지상 4층, 영업 면적 6,000평 규모로 조성됐다. 넓은 쇼핑공간 내에는 약 150여 개의 패션 전문 브랜드가 입점한다. 주차 가능 대수는 600여 대로 쾌적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도 철저히 시행했다. 모다아울렛은 전주김제점 오픈 전부터 전관 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히며, 오픈 후에도 방역 관리에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9월 18일 오픈 후 매장을 방문하는 마스크 미착용 고객에게는 방역마스크를 1인 1매 무료 제공한다.

더불어, 모다아울렛은 올바른 방역 수칙을 매장 내 다양한 공간에 안내함으로써 수시로 방역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있다. 매장 곳곳은 물론, 주차장까지 ‘슬기로운 쇼핑생활 수칙’ 안내와 손소독제 등을 비치, 고객들이 쇼핑을 하면서도 위생관리에 주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모다아울렛은 전주김제점 오픈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다아울렛 전주김제점 관련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또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