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곱창이 KBS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제작지원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1일 첫 방송을 진행하는 드라마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자신에 과거를 찾으려는 코미디 휴먼 드라마이다. 

남자주인공 좀비(무영)역 최진혁은 기존에 영화, 드라마에서 표현되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의 좀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인간수업 여주인공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박주현은 좀비탐정 사무소의 인턴직원으로 좀비를 케어하는 인간으로서 두 배우들의 케미가 기대된다. 

좀비탐정은 매화마다 특급 카메오들의 등장으로 드라마 보는 중간중간 재미요소를 넣어 드라마 보는 재미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이날 1회 방송에서는 유재석, 강민경, 유민상, 김요한 이승윤, 김혜선, 홍순목, 배유람 등이 출연한다. 

대한곱창의 좀비탐정 제작지원 이벤트는 4일 방송이 예고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본방 사수 이벤트, 드라마를 봐야 풀 수 있는 릴레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대한곱창 관계자는 “좀비탐정 드라마 방영 중 대한곱창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여, 이벤트 혜택을 받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화사곱창으로도 유명한 대한곱창은 2030세대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4050대가 주로 먹던 곱창을 2030대가 먹을 수 있도록 했다. 2030대가 좋아할 만한 매장 분위기, 불쇼, 직접 곱창을 구워주는 시스템으로 2030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한곱창은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핫한 브랜드이다. 곱창대란을 일으킨 장본인 화사가 속한 마마무를 메인 모델 발탁, 좀비탐정 드라마 제작지원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2020히트브랜드 대상 수상, 착한프랜차이즈 기업 등 가맹점주와 같이 상생하는 프랜차이즈로 알려져 있다. 

곱창에 대해 전혀 몰라도 쉽게 곱창집을 창업할 수 있는 원팩 시스템으로 누구든지 열정만 있다면 창업 가능하다. 군자대한곱창 창업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