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oor와 Outdoor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감성을 담은 대한민국 텀블러 브랜드 필모아에서 컬러풀한 마카롱 패션텀블러 5종을 출시했다.

“필요한 부분만 모아서” 라는 브랜드 네이밍처럼 필모아는 불필요한 부분은 과감히 없애고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들을 런칭한다.

패션을 중요시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밀레니얼 세대에게는 텀블러 또한 패션템으로 인식되고 있는데 필모아 마카롱 텀블러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마카롱의 귀엽고 통통 튀는 이미지를 반영하였다. 

마카롱 텀블러는 자몽, 민트, 오트밀, 멜론, 핑크 5가지 취향저격 파스텔 컬러감으로 선호하는 컬러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중 진공 보온냉 공법으로 24시간 보냉 12시간 보온, 뽀송한 무결로, 인체공학적 10면 하단 디자인, 논슬립 패드, 고강도 304 스텐 재질로 100% BPA FREE, 2중 실리콘 막이로 강력한 밀폐, 10cm 넓은 입구로 위생적인 손 세척 가능, 700ml 대용량으로 벤티사이즈의 용량이 들어가는 제품으로 심미적인 디자인 뿐 아니라 기능성까지 만족시킬 제품이다.

필모아 마케팅 담당자는 ‘필모아는 대용량 기능성 스텐텀블러로 인정받아온 만큼 이번 컬러 리뉴얼을 통해 트렌디한 패션텀블러로 텀블러 시장에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필모아 마카롱 패션텀블러 700ml는 필모아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샵과 기프트샵 네모네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필모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