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이 추석을 맞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 접촉을 최대한 지양하는 시기에 고향 방문을 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탈모샴푸 외에도 두피샴푸, 천연샴푸, 트리트먼트, 컨디셔너, 새치염색, 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테라피션 전 품목을 1+1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젊은 층에서 모발과 두피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탈모에좋은샴푸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판매량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때문에 이번 이벤트 진행으로 기존 고객 및 많은 신규 고객의 참여도 예상된다.

테라피션 탈모예방샴푸 ‘안티 헤어로스 딥 클린 샴푸’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자연에서 추출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담아 두피를 자극없이 케어 할 수 있다. 식약처에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허가를 받은 남자탈모샴푸로 판테놀과 모근/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두피를 진정시키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을 함유했다.

이 외에도 자연에서 찾은 다양한 식물 유래 원료가 들었다. 모발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특허 원료 당약추출물, 쇠뜨기추출물, 작약뿌리추출물을 비롯해 건강한 두피 장벽을 완성하는 검정콩추출물, 어성초추출물도 포함됐다.

또한, 테라피션 머리숱많아지는샴푸는 천연탈모샴푸의 단점인 세정력을 보완하며 수분만을 남기는 미셀라 딥 클린이 가능하다. 미셀라는 친유성과 친수성 분자가 결합된 계면활성제로 두피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클렌징 기술의 원리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 파라벤 등 두피에 자극을 줄 수 있는 15가지 논란 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두피 트러블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여기에 민감하고 건조한두피를 다독여주는 진정 및 보습 성분 흑효모 발효물을 함유해 모발을 케어한다.

아울러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두피 환경을 조성해 줄 수 있고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을 사용했다.

테라피션은 지루성피부염샴푸 외에도 두피케어샴푸, 향기좋은샴푸, 단백질샴푸, 머리영양제, 헤어토닉, 셀프염색약, 헤어쿠션 등 다양한 구성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테라피션은 높은 품질의 제품과 만족도를 보이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다.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테라피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돼 있다.

테라피션 1+1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