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군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최근 2021년 군무원 채용규모가 5367명으로 확정됐다. 매년 대규모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어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시기로 여겨지고 있다.

에듀윌은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을 적용한 ‘평생패스’를 마련했다. 해당 과정은 강의를 수강만 해도 자연스럽게 7회 반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기출과 유사한 문제로 구성된 ‘군무원 실전 모의고사’를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응시 후 제공되는 성적관리 기능을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검정시험으로 대체되는 영어와 한국사 과목의 기준점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토익 및 지텔프 자격증 강의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독한 에듀윌,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공무원 합격지식 에듀윌 지식인 등 학습 지원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2021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어 최종합격에 성공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군무원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