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계절가전의 명가 보국전자는 2020년 ‘더 따뜻하게 더 포근하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홈인테리어족을 위한 2020 워셔블 온열 러그 및 에어셀 전기요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보국 워셔블 온열 러그’ 라인은 전기요, 전기장판에서 나아가 러그에 보국만의 온열 기술을 접목한 온열 러그 제품으로, 물 유입을 방지하는 신개념 기술을 접목한 방수 접속기가 내장되어 세탁기를 이용한 세탁이 가능하다.

뛰어난 내구성으로 털이 쉽게 떨어지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바닥면 부분은 미끄럼 방지 기능을 적용해 밀림을 최소화했다. 온도 조절기를 분리하면 모던한 인테리어 러그로, 조절기를 연결하면 따뜻한 온열러그로 사용하여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와 접어서 보관이 가능한 형태로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다.

최적의 수면 및 취침 안전 시스템을 갖춘 보국 4세대 컨트롤러로 급속 가열 기능, 국부 과열 방지, 5중 안전장치, 선택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심플모던한 그레이, 베이지 등의 색상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주어 홈 스타일링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영국 알레르기협회 BAF 품질인증 및 연세대학교 진드기 살비 효과 검증 실험 인증을 받았으며 인체에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는 로하스 기업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EMF전자파 인증(전기장 수치 10V/m이하, 자기장 수치 2mG이하)을 획득하여 전자파로부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국 에어셀 전기요’ 라인은 보국만의 특허 기술과 온열 기술이 만난 세탁기 빨래 가능한 전기요 제품이다. 신규 디자인으로 출시된 2020 에어셀 전기요 라인은 기존보다 다양한 재질, 패턴과 색상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는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온열러그와 마찬가지로 EMF 인증을 획득한 전자파 안심 전기요 제품이며 BAF 인증 및 로하스 인증까지 받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집에 머무르는 ‘집콕’족의 증가로 집을 꾸미는 홈테리어족들이 늘어난 가운데, 홈 스타일링과 셀프인테리어 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은 워셔블 온열 러그와 NEW 에어셀 전기요 라인을 출시했다”면서 “보국만의 특허 기술로 세탁기 빨래가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며, 다양한 안전장치 및 인증 획득으로 제품 안전성을 높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따뜻하고 포근한 2020 가을·겨울 인테리어를 완성할 보국전자의 워셔블 온열 러그와 에어셀 전기요 제품은 보국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마트, 하이마트 등 할인점 및 양판점을 비롯한 홈쇼핑과 다양한 온라인몰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