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이특

[문화뉴스 MHN 고나리 기자] 오는 11월 25일(수) 개최되는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에서 가수 이특이 MC를 확정, 매력적인 축제의 포문을 연다.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AAA 조직위원회가 공동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슈퍼주니어의 리더 이특은 개최 첫해인 지난 2016년부터 5년 연속 ‘AAA’ MC를 맡아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유의 센스와 안정적인 진행 능력으로 호평을 받았던 그가 이번엔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매회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초호화 라인업을 구축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축제의 장을 마련한 ‘2020 AAA’는 끊임없이 발전하며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한창 준비 중에 있다. 

이처럼 MC 이특의 탄탄한 진행을 필두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아시아 스타들의 축제 ‘2020 Asia Artist Awards‘는 오는 11월 25일(수) 개최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