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11월, 극장가를 강타할 유쾌통쾌 범죄오락무비 '도굴'이 이제훈과 조우진의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담은 콤비 스틸을 공개했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다.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흙 맛만 봐도 유물의 존재를 알아내는 ‘강동구’와 전 세계 고분 지도를 꿰뚫고 있는 고분 벽화 전문가 ‘존스 박사’는 영화 속에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티키타카 콤비. 공개된 스틸에는 이 두 사람이 함께 작전을 진행하는 모습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모두 담겨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모은다. 특히 ‘도굴’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찰떡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캐릭터의 모습에 영화 속 전문 도굴꾼들의 유쾌통쾌한 콤비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이처럼 ‘강동구’와 ‘존스 박사’의 환상 호흡이 탄생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이제훈, 조우진 두 배우의 서로에 대한 애정이 있었다. 이제훈은 “조우진 배우의 현장에서의 유연함과 유쾌함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라며 조우진과의 현장 호흡도 남달랐음을 전했다. 조우진 또한 “현장에서 정말 빨리 친해졌다. 다양한 시도를 다 받아주며 자연스럽게 티키타카 호흡이 생겼다”며 그들의 실제 케미스트리가 영화에 고스란히 녹아 들었음을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로 첫 호흡임에도 완벽한 팀워크를 선보인 이제훈과 조우진의 콤비 플레이는 극장가 관객들에게 영화 '도굴'만의 새로운 유쾌함을 전할 것으로 기대 된다.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도굴’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이제훈, 조우진, 신혜선, 임원희의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도굴'은 11월 개봉해 극장가에 유쾌하고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