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초생활건강이 이달 21일까지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을 통한 ‘샘플키트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녹십초생활건강 카카오톡 채널은 기획전, 신제품 출시 등 녹십초생활건강의 다양한 소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1:1 채팅을 통해 제품 관련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카카오톡 채널 친구 맺기 이벤트에서는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녹십초생활건강의 3가지 제품이 포함된 샘플키트를 제공한다. 샘플키트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분자피쉬콜라겐 비타C, 프로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유기농 새싹보리분말로 구성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녹십초생활건강’ 채널을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고 1:1 메시지로 ‘샘플 주세요’를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0월 23일 개별 전달될 예정이다.

녹십초생활건강 관계자는 “최근 건강식품,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먼저 먹어보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샘플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라며 제품이 궁금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녹십초생활건강은 카카오톡 채널 외에도 SNS, 블로그, 영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와 콘텐츠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으며 이번 카카오톡 친구 맺기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녹십초생활건강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