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포토] 남주혁-배수지-강한나-김선호,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스타트업'
  • 이지숙
  • 승인 2020.10.17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트업'
'스타트업'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남주혁, 배수지, 강한나, 김선호가 지난 12일 진행된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이스토리)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다. 

'스타트업'
'스타트업' 남주혁, 배수지, 강한나, 김선호
'스타트업'
'스타트업' 남주혁, 배수지, 강한나, 김선호

계약직을 전전하는 고된 인생 속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역전을 꿈꾸는 승부사 서달미(배수지), 투자금만 까먹는 가문의 망신에서 다시 빛나기 위해 도전하는 삼산텍의 창업자 남도산(남주혁), 과거 은혜를 베풀어준 한 사람에게 빚을 갚으려는 한지평(김선호), 재벌 2세 타이틀이 아닌 자신의 실력으로 인정받으려는 원인재(강한나)까지 이제껏 경험한 적 없는 새로운 세상 샌드박스에서 무엇을 마주하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트업'
'스타트업' 남주혁-배수지-김선호
'스타트업'
'스타트업'
남주혁-배수지-강한나-김선호-오충환 감독

한편,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등을 집필한 박혜련 작가와 ‘호텔 델루나’, ‘닥터스’ 등을 연출한 오충환 감독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재회한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은 17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tvN]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