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2021 시험 대비 ‘6개월 단기합격반’ 출시…강화된 커리큘럼 선보여
  • 이인규 기자
  • 승인 2020.10.1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 직업상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을 출시했다.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2018년 직업상담사 2급 수험자의 학습기간 분석 자료에 따르면, 필기 합격생의 94%, 실기 합격생의 89%가 6개월 이내 합격에 성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에듀윌 직업상담사는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기간인 6개월 간 집중적인 학습을 통해 합격을 달성할 수 있도록 이번 과정을 마련했다.

‘6개월 단기합격반’은 변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수준별 맞춤 입문 및 심화 커리큘럼을 강화했고, 신 유형 문제의 응용과 실전 대비 컨텐츠를 보강했다. 추가로 자주 물어보는 질문을 모은 FAQ 특강, 핵심 내용을 선별한 ‘필기 천기누설 특강’, 시험 직전 암기를 끝마치는 ‘실기 벼락치기 특강’, 취업을 지원하는 ‘실기합격X취업 특강’ 등 실전 대비 특강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에듀윌 직업상담사 자체제작 수험서를 활용해 강의를 진행한다. 1차와 2차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최적의 방식으로 교재를 구성했으며, 2차 실무시험까지 든든하게 합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론 학습을 마친 뒤에는 문제풀이까지 진행할 수 있다.

실전 모의고사도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유사하게 구성돼 있어 실전 감각을 익히는 데 큰 도움을 주며, 문제풀이를 마친 뒤에는 해설특강을 통해 취약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최적화된 학습 환경도 지원한다. 어려운 내용, 궁금한 내용 등을 질문하면 빠르게 정확하게 전문 교수진이 직접 답변하는 ‘1:1 학습 Q&A 서비스’가 마련돼 있다.

현재 기본 수강기간 6개월에 2개월을 무상으로 연장하는 혜택과 ‘2020+2021 교재 제공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얼리버드 혜택은 강의와 2021년 대비 교재를 함께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바로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2020 교재를 발송하고 이후 신 교재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해주는 것이다.

특히 해당 강의를 통해 학습한 뒤 2021년 1회 직업상담사 시험에 동차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모두 환급받을 수 있어 수강료에 대한 부담을 크게 낮췄다.

‘6개월 단기합격반’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