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지성식품(이하 지성식품)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건강음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을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지성식품은 전남 무안에서 직영 농장에서 수확한 빨간양파, 양배추, 레드비트 등을 원재료로  건강즙을 생산 및 판매하는 무안의 향토 대표기업이다. 우리 땅에서 수확한 건강하고 신선한 농산물과 더불어 HACCP인증, ISO인증 등 안전하고 청결한 위생설비 생산시스템을 갖춘 환경에서 건강즙을 생산하고 있다. 설립 이후 20여년 간 건강과 위생이라는 변치 않는 원칙을 지켜 나아감으로써 신뢰받는 기업문화를 가꾸어 나가고 있다.

모든 제품은 세척부터 추출까지 전 구간 엄격하게 관리된 위생적인 환경에서 생산하고 있다. 깐깐하게 선별한 원물의 세척 공정 및 중저온 추출 가공 공정을 통해 영양소 유실을 최소화한 지성식품만의 최적화된 생산공법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음용이 편한 풍미를 자랑한다.

지성식품은 무안 소재 생산공장 및 광주 소재 직영 본점 운영으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즙 구입이 가능하다. 상품을 대량판매하는 것이 아닌 한 분 한분을 만족하기 위한 노력은 그 동안 10만여건의 구매평으로 확인이 갈음이 되며, 홈페이지에서는 지성식품의 원물의 재배,수확 일기부터 건강즙 생산과정까지 직접 촬영한 동영상을 제공한다.  

한국브랜드대상은 "건강한 원물로 정직하게 생산하는 원칙을 지켜감으로써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자는 이념은 여타 기업이 본받을 점이다."라며 "앞으로도 늘 깨끗한 기업 경영으로 소비자에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 되어달라."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