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세븐틴이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스페셜 앨범 ‘; [Semicolon]’ 글로벌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세븐틴이 약 4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 ‘; [Semicolon]’으로 돌아왔다.

세븐틴의 이번 앨범 ‘; [Semicolon]’은 미니 7집 ‘헹가래’를 통해 이야기한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다시금 공유하면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세븐틴

현 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청춘들에게 잠시나마 ‘숨 고를 시간’,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문장을 잠시 끊었다가 이어서 설명을 계속할 때 쓰이는 문장 부호인 ‘Semicolon(세미콜론)’ 에 비유, 동시대 청춘으로 살아가는 “세븐틴” 그들의 공감을 전하는 메시지를 앨범에 가득 담아내어 청춘들을 어루만질 따뜻한 위로와 응원, 공감을 주는 희망의 외침을 전한다.

세븐틴

타이틀곡 ‘HOME;RUN’은 스윙 장르 기반의 레트로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가 짜릿한 쾌감을 선사, 세븐틴만의 청춘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시켰으며 멤버 우지가 작곡, 작사에 참여하고 버논과 승관이 작사에 이름을 올려 완성도를 높였다.

세븐틴

세븐틴은 매 앨범마다 음악적 성장을 이뤄내며 지난 6월 미니 7집 ‘헹가래’로 단기간에 밀리언셀러를 이뤄내는가 하면 지난달 발매한 일본 미니 2집으로는 일본 주요 주간 앨범 차트 4관왕을 처음으로 달성하는 쾌거를 맛보는 등 기록에 기록을 이은 이들이기에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음악으로 놀라움을 안길지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10월 19일 오후 6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을 발매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