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늘 저녁 8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9급공무원 온라인 설명회를 실시한다.

에듀윌 9급공무원의 2018년과 2019년 온오프라인 수강생 최종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215% 늘어나는 쾌거를 달성한 가운데, 이와 같은 비결을 고스란히 설명회에 녹여냈다.

에듀윌 9급공무원의 온라인 설명회 1부에서는 직렬별 채용 전망, 시험 제도 개편 등의 이슈 체크와 과목별 고득점 학습법을 공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1,385명의 공무원 합격생 공부법을 모델링한 에듀윌만의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에듀윌 공무원 합격생 및 1타 교수, 합격전략 연구원들과의 끝장 토크쇼가 마련돼 있다.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공무원 시험일정, 시험시간, 직렬 선택 등 9급공무원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또, 본방사수하고 실시간으로 유튜브에 댓글 등을 통해 참여하면 스타벅스 음료와 치킨세트, 편의점 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의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은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독한 평생패스’ 등의 커리큘럼은 물론 ‘1:1 코칭 시스템’,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 등 수험생 합격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에듀윌 지식인 공무원’을 통해서는 9급공무원 시험일정, 공무원인강, 시험과목, 지방직공무원, 9급공무원 종류 등 9급공무원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낼 수 있다. 2019,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