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깜짝할 새 지나가 버리는 가을, 이번 가을이 지나기 전 놓치지 말고 꼭 입어야 할 패션이 있다면 가죽 자켓을 빼놓을 수 없다.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간절기 날씨에 잘 어울리는 가죽 자켓은 스타일은 물론 보온성까지 가지고 있어 옷장 속에 꼭 가지고 있어야 할 머스트헤브 아이템이다.

블랙 가죽 자켓은 데님 진, 슬랙스는 물론 레깅스까지 두루두루 잘 어울린다. 스키니한 하의에는 부츠나 워커를 함께 신어주면 엣지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페미닌한 매력을 강조하고 싶다면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백을 함께 들어주면,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화사함을 더해줄 수 있다.

블랙 이외에 화이트나, 버건디 색상도 인기를 얻고 있다. 강한 느낌을 주기 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화이트 색상은 베이지나 연한 핑크 계열의 원피스와 함께 힐을 매치해주면 된다. 가을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돋보이게 하는 버건디 색상은 모자나 머플러와 같은 다른 아이템들과 색상을 맞추어 톤온톤 스타일로 코디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가죽자켓 패션을 더욱 완벽하게 완성하기 위해서 그에 맞는 피부표현도 놓치지 말아야한다. 레더자켓으로 포인트를 주었다면 메이크업은 모공 프라이머나 CC크림과 같은 베이스로 피부 결점만 살짝 감춘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천한다. 요즘과 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촉촉한 파운데이션을 얇게 바른 물광메이크업도 잘 어울린다.

최근 드럭스토어나 유명 온라인몰에서 한듯 안 한듯한 쌩얼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부터 촉촉한 피부표현을 위한 물광크림, 광채크림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추천 제품이나 인기 순위 제품도 좋지만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지 않는 제품 사용시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성분과 제형을 꼼꼼히 따져야 한다.

리스킨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커버론의 “COVERON 씨씨 크림’은 부드러운 텍스쳐로 피부 잡티를 제거하듯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어 CC크림을 찾는 이들에게 인생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미백 기능 성분인 아데노신과 알부틴 함유로 기미, 잡티, 여드름자국 등이 생성되기 전에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줘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라벤더 추출수가 35%이상 함유되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COVERON 씨씨 크림”은 SPF50+/PA+++의 우수한 자외선차단지수가 포함되어 있어 바쁜 아침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CC 크림을 바른 뒤 시간이 지날수록 본인의 피부 톤에 맞춰 컬러가 체인지 되므로, 화장한 티가 많이 나지 않아 남자 여자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