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출제예언특강’을 선보인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2019년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러한 기록은 2016년과 2017년에 2년 연속 기록을 달성한 데 이은 3번째 기록으로 업계 유일의 기록이다.

특히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지난해 시험에서는 자체 최고 합격률을 갱신했다. 최근 3년간 꾸준히 한국산업인력공단이 발표한 평균 합격률보다 3배 가량 높은 수준을 유지해왔으며, 2019년 제30회 시험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강생 10명 중 7명이 합격한 수준인 70%를 기록한 것이다.

이처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020년 제31회 시험까지 11일 남은 시점에서 핵심이론을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LIVE 출제예언특강’을 선보인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이번 출제예언특강을 통해 최근 시험의 핵심지문을 분석하고 2020 시험의 출제경향을 예측할 수 있으며, 약점을 보완하고 핵심을 공략하는 등 전 과목의 이론 내용을 빠짐없이 정리할 수 있다”며 “또한 중요도가 높은 지문만을 모아 시험 직전 최종 점검이 가능해 막판 성적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특강에서 과목별 학습량을 10분의 1 수준으로 압축해 8시간 만에 모든 이론의 핵심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출제 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별도로 정리해 여러 자료를 찾아볼 필요 없이 한 눈에 핵심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LIVE 출제예언특강’은 현재 기간한정으로 최대 33%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및 ‘LIVE 출제예언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