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옥상이 추구하는 가치와 사업의 안정성 및 다른 협동조합과 차별화된 점 등 각종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
- 11월 출시 예정인 ‘모햇’을 최초 공개

 

[MHN 주현준] ㈜에이치에너지가 개최한 ‘공유옥상 태양광 사업설명회’가 예비 조합원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코로나19 상황 등을 고려해 설명회는 ㈜에이치에너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집RE100’사업과 관련하여 공유옥상이 추구하는 가치와 사업의 안정성 및 다른 협동조합과 차별화된 점 등 각종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했으며, 11월 출시 예정인 ‘모햇’을 최초 공개했다. ‘모햇’은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공유옥상 태양광 사업에 투자해 햇살연금을 장기적으로 나눌 수 있는 건강한 투자상품이다. 

㈜에이치에너지는 2019년 국내 최초로 동작가상발전소(VPP, Virtual Power Plant) 사업을 시작하였다. 경북가상발전소 사업인 ‘우리집RE100’사업은 현재 조합원 모집이 마감되어 진행단계에 있으며, 울산지역에서도 동서발전과 협업한 울산시민가상발전소 사업을 진행 중이며 이달 내로 조합원 모집이 마감 될 예정이다. 

또한 예비 조합원들이 가진 공유옥상 태양과 사업에 대한 궁금한 점을 댓글로 질문하면, 담당자들이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해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에이치에너지는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통해 공유옥상 태양광 사업전반에 대한 설명과 발전가능성을 조합원들에게 전달할 수 있었으며, 이를 계기로 사업에 대한 신뢰를 전달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라이브 스트리밍이 끝난 후 ㈜에이치에너지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 되어 라이브 시간에 참여하지 못한분들도 언제 어디서든 영상을 재시청할 수 있다. ㈜에이치에너지의 태양광사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에이치에너지’채널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