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에서 미혼남녀를 위한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오는 31일(토)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의 대졸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정확한 신원확인을 위해 참가 신청 시 이름과 나이, 직업, 학력 등을 기입해야 한다. 또한 상담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이벤트 당첨 여부는 매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지며, 당첨될 경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감성매칭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맞선이 이뤄진다. 감성매칭시스템이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결혼관과 가치관, 성향, 종교, 직업, 나이 등을 모두 고려해 매칭 상대를 결정하는 것을 말한다. 더욱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보다 만족스러운 맞선이 이뤄지도록 당첨자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매칭 상대자를 엄선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정회원을 대상으로 한 미팅만족도 조사(2019년 활동 정회원)에서 97.2%가 긍정적인 답변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의사 및 변호사, 판사 등 전문직 남성 성혼율도 3년 연속 77%를 기록하기도 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노블레스 수현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을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맞선 이벤트도 만족도 높은 만남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외에도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2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미팅파티 초대권(5명)’, ‘캠프밸리 차박텐트(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또한, 상류층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상류층 전문 재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비회원들에게 정확하고 신뢰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무료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추천, 결혼정보회사등급표, 후불제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순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비용 바로알기 그린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