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온라인 창업 지원 위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20만원 혜택 제공

[MHN 주현준] 20대 청년층 뿐만 아니라 대학생, 직장인 등 전국민이 유튜브나 취미로 부업을 겸하는 이른바 N잡러가 늘면서 N잡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 최근 한 취업 사이트의 조사에 따르면 20대 자취생 절반 이상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으며 이들 중 대다수는 주거비와 생활비 마련을 위해 투잡 이상도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B2B 오픈마켓 1위 업체 도매꾹과 손잡고 올해 런칭한 e커머스 온라인 창업전문 교육 플랫폼인 ‘1억뷰 N잡’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코스피 상장 교육업체 윌비스에서 치열한 취업 경쟁 속에서 아르바이트나 취업보다는 창업을 선택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대학생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억뷰 N잡은 '성공스토리'를 통해 전직 은행원, 전직 토익강사, 대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의 각 성공사례를 전격 공개하면서 업계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대학생 소자본 성공 신화의 주인공이자 N잡 대표 강사로 자리매김한 황채영 강사의 창업 강의를 듣고 대학 동아리 활동 중 월 매출 2억을 달성한 대학생의 온라인 창업 성공사례는 많은 대학생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대학교 학생증을 인증하는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창업 1년 만에 스마트스토어 수익 1억을 달성한 유튜버 창업 다마고치 김정환 대표를 비롯한 20대 대학생 소자본 창업 성공 신화 황채영 대표, 월 매출 2억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 경력의 정문진 대표, 평범한 두 아이의 엄마에서 억대 매출을 내는 인스타마켓 CEO가 된 안혜빈 대표 등 유튜브 인플루언서 및 온라인 창업 전문 강사진의 N잡 교육 컨텐츠를 수강할 수 있는 20만원 상당의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 가입 시 추가 혜택으로 PD가 전수하는 유튜브로 수익내기 강좌(20만원 상당)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온라인 창업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는 대학생 초보 창업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N잡 대학생 인증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윌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