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현, ‘모범형사’→‘크레바스’로 열일 행보…고밀도 감성 연기 선보인다

지승현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배우 지승현이 ‘크레바스’를 통해 깊은 감성 연기를 선보인다.

지승현의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인먼트는 “지승현이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드라마스페셜 2020 ‘크레바스’(연출 유관모/극본 여명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드라마스페셜 2020’의 두 번째 작품 ‘크레바스’는 빙하가 갈라져서 생긴 좁고 깊은 틈, 빙하의 움직임으로 인한 균열이란 뜻을 가진 

‘크레바스’라는 제목처럼 삶의 결핍을 채우려 잘못된 관계에 빠져드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지승현은 아내가 음주운전으로 사망한 후, 서울로 올라와 과거 친구 사이였던 우수민(윤세아)과 재회, 남모른 비밀을 품게 된 남자 임상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매 작품 변신을 거듭하며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는 지승현은 최근작 ‘번외수사’에서는 다단계 판매왕으로, ‘모범형사’에서는 카리스마 사회부 부장으로 변해 극과 극 매력을 선보였다. ‘크레바스’에서도 또 한 번 연기 변신에 나선다.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진 한 남자의 밀도 높은 감정선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지승현, 윤세아, 김형묵 등이 출연하는 드라마스페셜 2020 ‘크레바스’는 오는 14일(토)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바를정엔터테인먼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