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어스는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특수금박가공액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2018년 10월 출시되어 2020년 10월 기준 30,000개 이상 판매된 '황금해바라기 액자'는 디자인등록출원을 완료한 씽크어스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전문 디자이너의 오랜기간에 걸친 작업을 바탕으로 실사와 같은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해바라기는 풍수학적으로 희망과 번영을 의미하며 금빛은 부와 성공을 상징한다. 해바라기의 좋은 기운에 황금의 기운이 더해진 황금해바라기액자는 실내 인테리어와 집들이, 개업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또한, 1년여의 디자인 개발과정을 거쳐 선보인 씽크어스만의 새로운 제품인 '황금돈나무 액자'는 황금빛으로 섬세하게 묘사된 커다란 아름드리 나무가 고급 네임텍과 함께 제공되며, 최근 MBC 방송 프로그램 전지적참견시점에도 노출되는 등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씽크어스의 모든 제품은 액자고리와 고정핀, 연결쇠로 흔들림없이 꼼꼼하게 조립되며 접착 MDF와 고투명 아크릴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품질을 유지한다. 금박 또한 일반적인 인쇄 프로세스의 금색이 아닌 특수금박을 사용하여 섬세하게 제작되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씽크어스는 고급호텔, 미술관에서 사용하는 고급 용지를 사용하여 더 멋스럽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라며 "더욱 다양한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히는 기업이 되어달라."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