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는 가채점 결과 이번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단기 동차합격을 한 것으로 보인다는 회원들의 후기가 빠르게 늘고 있다.

현재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의 공인중개사 합격후기 게시판에는 수많은 경록 회원들이 가채점 결과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시험에서 단기 동차합격(6개월 동차합격, 7개월 동차합격, 8개월 동차합격 등)을 이뤘다는 후기를 올리고 있다.

올해 부동산중개사 시험 합격자 발표일이 되면 지금보다 더 많은 경록 수강생들의 단기 동차합격 후기가 게재될 것으로 보인다. 덧붙여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 최단기합격 기록을 올해 포함 5년 연속 갱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동산학을 만들고 교육해온 경록이 매년 다수의 우수한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배출하는 비결로 이곳의 인강, 교재가 언급된다.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100여 명의 출제위원 출신 대학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최적화돼 일반 학원의 5~6개월 커리큘럼을 5배 빠르게 1개월당 2회 학습이 가능하다. 오늘부터 매일 2~3시간씩 공부하면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다.

한편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대비에 최적화된 교육프로그램을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