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주식회사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가 미피 캐릭터와 콜라보하여 ‘겨울에디션 아기물티슈’를 선보인다. 11월 8일 네이버에서만 단독으로 공개되며,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겨울에디션이기 때문에 이번 특가를 놓치면 다시는 구매를 못할 수도 있다.

런칭 특가행사로 최대 50% 할인된 가격뿐만 아니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퀴즈 이벤트 및 온수매트, 로봇청소기, 치킨 기프티콘 등 사은품 혜택이 쏟아질 예정이다.

런칭 시마다 예상치 못한 조기 품절로 많은 소비자들이 미피 에디션을 얻기 위해 출시 소식을 접하면 바로 구매해 소장 가치가 높다. 이번 겨울에디션 역시 보습력을 더욱 강화하고 따라올 수 없는 도톰한 엠보를 바탕으로 조기 품절될 것으로 보인다. 

아기 피부는 성인의 피부보다 수분과 피지함량이 적어 온도, 습도 등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트러블이 발생되는데, 겨울은 날씨가 건조하고 춥기 때문에 연약한 아기 피부에는 트러블 발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육아의 필수품인 물티슈를 구매할 때에 피부에 닿는 촉촉한 수분감과 보습력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이번 겨울에디션 물티슈는 보습 효능이 좋은 꿀 추출물을 함유하는 동시에 슈퍼대디만의 소프트워터코팅 기술력이 더해서 보습감을 더욱 높인 제품이다. 소프트워터코팅 기술을 통해 생성된 보호층은 물티슈의 촉촉한 수분감을 장시간 유지하는 기능을 해준다.

또한 205x180mm 넓은 원단에 75gsm의 초고평량 엠보형으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한 장으로도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딸림 없이 한 장씩 뽑히는 것은 물론, ‘이지 클로즈 존 캡’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보관 가능해 편의성이 극대화된 프리미엄 물티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