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타사 전환 0원 환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드프로는 본 이벤트의 일환으로, 타사 공인중개사 온라인/오프라인 강의 수강 인증을 한 수험생에게 자사 ‘공인중개사 2021 1차+2차 VIP 연회원반’을 0원(교재 미 포함)으로 수강할 수 있는 특별한 단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타사 전환 인증 후 해당 패키지를 수강하는 회원이 2021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장학금 10만원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타사 전환 인증을 한 수험생이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보장반’을 수강료 10만원(교재 미포함) 특별 할인가로 수강할 수 있게 지원한다. 랜드프로의 인기 공인중개사자격증 교육콘텐츠를 파격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수많은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랜드프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 본 이벤트 관련 웹 페이지에서 타사 수강이력 캡처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이다. 랜드프로에 전화하면 더욱 간단하게 환승 인증을 할 수 있다.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2021 1차+2차 VIP 연회원반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최신 정규 인강, 핵심특강, 유료특강을 제공하고 교재 19권을 증정하는 패키지다. 2021 공인중개사 시험에 초점을 둔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원하는 이에게 추천되며, 기초부터 실전대비 단계까지 모두 교육하는 8단계 커리큘럼을 갖춰 공인중개사 시험 초보 독학생이 수강하기에도 제격이다.

공인중개사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최신 정규 인강, 핵심특강을 무한으로 지원하고, 2021 유료특강 및 교재 19권까지 제공하는 가성비 높은 패키지다. 합격에 대한 부담 없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부동산공법 등) 4명 이상 총 30명의 우수 교수진이 이끄는 인강을 수강하며 시험을 준비할 수 있고, 모바일 강의와 MP3 강의,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 부동산실무 마스터 5PACK 등 푸짐한 수강혜택도 누린다.

랜드프로 홈페이지에서 본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